가을요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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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덕후니 조회 19회 작성일 2021-01-21 11:08:37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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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을 제철 식재료로 9가지요리만들기/가을제철반찬만들기/fall seasonal dish

가을 제철 식재료로 만드는 9가지의 맛있는 요리
■ 무순나물, 고사리볶음, 더덕무침, 더덕구이, 삼치무조림, 무나물
도토리묵무침, 토란들깨탕, 새우튀김

책구입링크 : https://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16493346


1. 무순나물 00:22
무순3줌, 대파, 홍고추, 소금, 간장, 고춧가루, 다진마늘, 참기름, 통깨
2. 고사리볶음 02:33
불린고사리1줌, 대파, 다진마늘, 다진생강, 간장, 소주, 물, 매실액, 참기름
소금, 통깨
3. 더덕무침 04:46
더덕, 사과, 배, 고추장, 고춧가루, 간장, 매실액, 올리고당, 꿀
다진마늘, 다진생강, 참기름, 소금
4. 더덕구이 08:01
3번재료, 대파
5. 삼치무조림 10:03
삼치2마리, 무, 양파, 청양고추, 홍고추, 대파
고추장, 고춧가루, 간장, 소주, 설탕, 다진마늘, 다진생강, 다시마
물, 후추
6. 무나물 12:33
무, 천일염, 다진마늘, 다진생강, 소주, 대파
7. 도토리묵무침 14:27
도토리묵, 고춧가루, 간장, 설탕, 다진마늘, 참기름, 통깨
8. 토란들깨탕 16:11
토란15개, 물, 들깨가루, 맵쌀가루, 건새우, 다진마늘, 다진생강, 소주, 소금
9. 새우튀김 17:19
대하10마리, 튀김가루, 밀가루, 빵가루, 탄산수, 소금, 후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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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 : lsy7163@naver.com
인스타 : ggurrrmine

가을에 먹어야 할 음식 8가지! 가을 최고의 음식 가을 건강을 위한 음식인 이유 알아보겠습니다.

가을에 먹어야 할 음식 8가지가 있는데요! 가을 최고의 음식, 가을 건강을 위한 음식 인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날씨가 쌀쌀해지면 우리 몸에 많은 변화가 일어나는데요! 쌀쌀한 날씨는 혈관을 수축시켜 혈압을 상승시키기 때문에 고혈압이 있는 분들을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몸이 더 건조해질 수 있어 수분섭취도 충분하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을이 되면 가을 타는 남자가 많아져 남자의 계절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계절이 변하게 되면 신체와 감정의 변화가 생기는데요! 이것을 의학적으로 계절성 기분 장애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가을에 건강을 지키기 위한 식품들 8가지를 소개합니다.
가을에 먹어야 할 음식 8가지 확인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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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을 햇무가 좋은 시기입니다. 가을 무로 만드는 간단한 무생채와 맛있는 무생채 비빔밥입니다! ㅣ 백종원의 쿠킹로그

#백종원 #무 #무생채
가을 햇무가 나와 무가 좋을 때입니다. 김치 없을 때 간단하게 해 먹는 무생채 알려드릴게요.
새콤달콤한 무생채와 고소한 달걀프라이가 더 해진 무생채 비빔밥도 드셔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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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생채


*소금을 이용한 방법

[재료]

무 1/2개(700g)
고운고춧가루 1/4컵(20g)
황설탕 2큰술(20g)
간마늘 1큰술(20g)
식초 1/4컵(40g)
꽃소금 2큰술(20g)
대파 1컵(80g)
깨소금 1큰술(5g)

[만드는 법]

1. 무는 깨끗하게 세척하여 껍질을 제거한다.
2. 무는 채 칼을 이용하여 일정한 두께로 썰어 준비한다.
3. 대파는 송송 썬다.
4. 채 썬 무에 꽃소금, 황설탕, 고운 고춧가루, 간 마늘, 식초, 대파를 넣고 잘 버무려준다.
5. 깨소금을 넣어 섞은 후 마무리한다.


*액젓을 이용한 방법

[재료]

무 1/2개(700g)
고운 고춧가루 1/4컵(20g)
황설탕 2큰술(20g)
간마늘 1큰술(20g)
식초 1/4컵(40g)
대파 1컵(80g)
깨소금 1큰술(5g)
멸치액젓 1/3컵(65g)
꽃소금 적당량

[만드는 법]

1. 무는 깨끗하게 세척하여 껍질을 제거한다.
2. 무는 채 칼을 이용하여 일정한 두께로 썰어 준비한다.
2. 대파는 송송 썰어 준비한다.
3. 채 썬 무에 멸치액젓, 황설탕, 고운 고춧가루, 간 마늘, 식초, 대파, 꽃소금, 깨소금을 넣고 잘 버무려준다.
4. 부족한 간은 소금을 넣어가며 맞춰 완성한다.


* 수저, 컵의 크기에 따라 계량이 달라질 수 있으니, 정확한 계량을 원하시는 분은 정량에 표기된 g(그램)으로 계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Musaengchae (radish fresh salad)


*Using salt

[Ingredients]

1/2 radish (700g)
Fine red pepper powder 1/4 cup (20g)
Brown sugar 2 tbsp (20g)
Minced garlic 1 tbsp (20g)
Vinegar 1/4 cup (40g)
Salt 2 tbsp (20g)
Green onion 1 cup (80g)
Ground sesame seeds 1 tbsp (5g)

[Directions]

1. Rinse the radish and remove the skin.
2. Use the shredder to make radish shreds at even thickness.
2. Chop the green onions.
4. Add salt, brown sugar, fine red pepper powder, minced garlic, vinegar, and green onion to the radish shreds and mix thoroughly.
5. Add ground sesame seeds to finish.


*Using fish sauce

[Ingredients]

1/2 radish (700g)
Fine red pepper powder 1/4 cup (20g)
Brown sugar 2 tbsp (20g)
Minced garlic 1 tbsp (20g)
Vinegar 1/4 cup (40g)
Green onion 1 cup (80g)
Ground sesame seeds 1 tbsp (5g)
Fish sauce 1/3 cup (65g)
Some salt

[Directions]

1. Rinse the radish and remove the skin.
2. Use the shredder to make radish shreds at even thickness.
2. Chop the green onions.
3. Add fish sauce, brown sugar, fine red pepper powder, minced garlic, vinegar, green onion, salt, and ground sesame seeds to the radish shreds and mix thoroughly.
4. Season with a little bit of salt to finish.


* The measurements may vary according to the sizes of a spoon or a cup you use, so please refer to the gram values if you prefer exact measurements.


한식을 사랑하는 외국인분들을 위해 외국어 자막을 첨부하였습니다.
본 영상의 자막은 통합 언어 플랫폼 ‘플리토’와 함께 합니다.
Subtitles in foreign languages are provided for everyone who loves Korean food.
All subtitles are provided by an integrated language platform, Flitto.
https://www.flitto.com/business/video-transl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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